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미애 아들 서재휘는 죄가 없다
    빌런뉴스 2020. 9. 22. 18:56
    728x90

    추미애 아들 서재휘는 죄가 없다

    나는 군대를 못다녀와서 군문제 관련해서 혓바닥을 놀릴수 없다는걸 아는데 그래도 한마디 거들떠 보자면 추한테 완전 낚이고 있다는 거임.

    나도 이전 회사 다닐때 휴가쓰고 면접보러 다녔었고, 휴가쓰고 컴터 앞에 앉아서 매매도 했음. 물론 병원가서 주사도 맞긴 맞았지. 그런데 휴가 쓰고 내가 뭘했는지가 문제가 되는건 아니잖슴?

    내가 연차가 3개 있는데 무단으로 7일을 안나오면 문제란거임.

    요즘 이슈의 요지는 서씨가 "휴가를 쓰고 PC방에 갔다"가 아니라 "휴가 과정 중 특혜가 있었다"임.

    서씨가 아~~ 저는 롤을 한달에 한번 이상 못하면 정신착란이 와요... 하는 롤창 겜중독 말기 병자새끼였으면 그 사람이 병가를 쓰고서 해야할 일은 게임임. 얼른 119불러서 구급차타고 PC방 가야한단 말임.

    만약에 서씨가 눈물 메쏘드하면서 "저의 치명적 질병인 게임중독에 치료에 앞장서겠습니다. 약물 치료도 받을게요" 하면 와 추미애 아들 서재휘를 여성부장관으로~~!! 추미애 아들 서재휘는 죄가 없다~~! 게임을 범죄로 분류하고 법으로 규제해라~!! 라는거.

    그니까 PC방 갔다는 물타기에 넘어가서 라이엇게임즈에 압수수색을 요청해라 이런 소리를 하면 안되다는거임. 내 포스팅을 보는 사람들중에 이따위 수준 낮은 논점흐리기에 당하는 빡대가리는 없겠지만 혹시나 해서 지껄여봄

    댓글

금융은 예술이다